서울특별시 강남구 서울 강남구 한 눈에 다보기
방문자수1,423,392 호감도1.67
지역호감도 (최근 1년)
- 
					- 11월
- 179위
- 
							
								
								  
 
- 
					- 12월
- 186위
- 
							
								  
 
- 
					- 1월
- 210위
- 
							
								  
 
- 
					- 2월
- 192위
- 
							
								
								  
 
- 
					- 3월
- 201위
- 
							
								  
 
- 
					- 4월
- 185위
- 
							
								
								  
 
- 
					- 5월
- 187위
- 
							
								  
 
- 
					- 6월
- 179위
- 
							
								
								  
 
- 
					- 7월
- 191위
- 
							
								  
 
- 
					- 8월
- 183위
- 
							
								
								  
 
- 
					- 9월
- 192위
- 
							
								  
 
- 
					- 10월
- 174위
- 
							
								
								  
 
- 
						
						다녀보기시티투어 서울 강남구의 시티투어코스 - 블루 노선 서울 강남구의 시티투어코스는 두 종류로 나뉘는데, 핑크 노선과 블루 노선이 바로 그것이다. 그 중 핑크노선은 강남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하여 압구정로데오거리, 청담동패션거리, 봉은사, 코엑스, 롯데면세점 등을 거쳐 다시 강남관광정보센터로 돌아오는 코스다. 서울 강남구의 시티투어코스 - 블루 노선 서울 강남구의 시티투어코스는 두 종류로 나뉘는데, 핑크 노선과 블루 노선이 바로 그것이다. 그 중 핑크노선은 강남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하여 압구정로데오거리, 청담동패션거리, 봉은사, 코엑스, 롯데면세점 등을 거쳐 다시 강남관광정보센터로 돌아오는 코스다.
- 
						
						다녀보기시티투어 서울 강남구의 시티투어코스 - 핑크 노선 서울 강남구의 시티투어코스는 두 종류로 나뉘는데, 핑크 노선과 블루 노선이 바로 그것이다. 그 중 핑크노선은 강남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하여 가로수길, 강남역, 영동시장, 신사역 등을 거쳐 다시 강남관광정보센터로 돌아오는 코스다. 서울 강남구의 시티투어코스 - 핑크 노선 서울 강남구의 시티투어코스는 두 종류로 나뉘는데, 핑크 노선과 블루 노선이 바로 그것이다. 그 중 핑크노선은 강남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하여 가로수길, 강남역, 영동시장, 신사역 등을 거쳐 다시 강남관광정보센터로 돌아오는 코스다.
- 
						
						다녀보기문화 패션과 낭만으로 떠나는 강남구 당일코스 2 신·구문화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강남구는 잘 정돈된 도로망을 따라 무역, 금융 산업부터 문화, 예술, 패션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산업이 발달된 곳이다. 특히 패션의 중심지인 압구정 로데오거리, 이국과 낭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가로수길, 강남의 입맛을 사로잡는 신사역 먹자골목 등 다양한 놀 거리가 즐비해있다. 패션과 낭만으로 떠나는 강남구 당일코스 2 신·구문화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강남구는 잘 정돈된 도로망을 따라 무역, 금융 산업부터 문화, 예술, 패션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산업이 발달된 곳이다. 특히 패션의 중심지인 압구정 로데오거리, 이국과 낭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가로수길, 강남의 입맛을 사로잡는 신사역 먹자골목 등 다양한 놀 거리가 즐비해있다.
- 
						
						다녀보기탐사 과거와 미래의 역사로 떠나는 강남구 당일코스1 서울에서 가장 번화한 강남구. 화려해서 보고 즐길 거리가 많은 대한민국 최고도시다. 정부 주도로 본격적으로 도심개발이 시작된 강남구는 전통의 역사를 넘어 새 역사를 쓰고 있다. 뿌리가 살아있는 봉은사를 비롯해 왕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선·정릉, 세계가 주목하는 코엑스가 그것이다. 과거와 미래의 역사로 떠나는 강남구 당일코스1 서울에서 가장 번화한 강남구. 화려해서 보고 즐길 거리가 많은 대한민국 최고도시다. 정부 주도로 본격적으로 도심개발이 시작된 강남구는 전통의 역사를 넘어 새 역사를 쓰고 있다. 뿌리가 살아있는 봉은사를 비롯해 왕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선·정릉, 세계가 주목하는 코엑스가 그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