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1월
- 34위
-
-
- 12월
- 76위
-
-
- 1월
- 14위
-
-
- 2월
- 9위
-
-
- 3월
- 21위
-
-
- 4월
- 61위
-
-
- 5월
- 66위
-
-
- 6월
- 80위
-
-
- 7월
- 80위
-
-
- 8월
- 59위
-
-
- 9월
- 78위
-
-
- 10월
- 74위
-
-
둘러보기5일,0일
★평창올림픽시장
강원도 평창이 2018년도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됨에 따라 평창읍 재래시장의 명칭도 ‘올림픽 시장’으로 바뀌었다. 앞으로 전 세계 사람들이 찾을 전통시장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 먹거리, 살거리를 준비하고 있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올림픽시장’ .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만큼 우리부터 다녀와서 많은 이들에게 올림픽시장 구경의 즐거움을 알려주자. * 해당 시장은 상설로도 운영됩니다.
-
둘러보기3일,8일
진부전통시장
평창군 진부면에 있는 진부재래시장. 3과 8로 끝나는 날마다 열리는 5일장. 아직도 시골의 정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전통시장이다.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진부면 재래시장에서 마음속의 추억거리도 잔뜩 만들어 오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이러한 진부면 재래시장은 AM9:00에 영업을 시작하여 PM9:00에 영업을 마감한다.
-
둘러보기2일,7일
봉평 재래시장
평창군 봉평면 창동리에 위치한 봉평 5일장. 매달 끝자리가 2일, 7일에 열린다. 소설 <메밀꽃 필 무렵>의 실제 무대가 된 곳으로 문학 기행을 한다면 찾아야 할 명소이다. 아담하고 소박한 시골 장터. 정겹고 따뜻한 곳이다. 강원도 평창의 대표 먹거리인 메밀을 이용한 갖가지 요리들 (부꾸미, 메밀전병, 메밀부침 등)이 줄을 이어 길게 있고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번 방영되었다는 유명한 ‘현대 막국수’집도 있다. 먹을 것도 볼 것도 많은 재미난 시골장터, 봉평 재래시장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오자. * 해당 시장은 상설로도 운영됩니다.
-
둘러보기4일,9일
대화전통시장
평창군 대화면 대화리에 위치한 재래시장. 103개 점포로 이루어진 중형 시장이지만 지금은 찾는 이도 많이 없어진 쓸쓸한 재래시장. 대화 재래시장은 산채 정식이 맛있다. 든든한 산채정식 먹고 지금은 한산해진 재래시장을 거닐어 보자. 이러한 대화면 재래시장은 아침 6시에 영업을 시작하여 저녁 9시에 영업을 마감한다. * 해당 시장은 상설로도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