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Nami Summer“ 남이섬에서 달달한 여름방학, 국내여행, 여행정보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트래블투데이 THINK-i 지역호감도

”Hello Nami Summer“ 남이섬에서 달달한 여름방학


남이섬이 여름방학 ‘섬캉스’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여름이면 생각나는 시원한 물놀이와 어린이만을 위한 다양한 체험, 주말마다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까지, 남이섬에선 단 하루면 충분하다. 

                    
                

 남이섬, 여름방학 ‘섬캉스’ 장소로 주목

  • 1

  • 2

1

워터가든

2

달달한섬

숲 속 한가운데 자리 잡은 호텔정관루 야외수영장 ‘워터가든’은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물놀이 장소다. 시원한 분수 아래 아이들이 안심하고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안전요원과 간호사가 상시 대기하고 있어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어른들도 함께 즐기는 일반 풀을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풀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원두막과 텐트, 탈의실도 마련돼 있어 맘껏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물놀이 용품을 준비해오지 않아도 대여가 가능하며, 인근 호텔정관루 숙박객에게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운영은 오는 8월 25일까지다.

또한 워터가든에서는 달빛 내리고 꿀 떨어지는 토요일 밤마다 '달달한 섬'을 진행하여 맛있는 바비큐와 스낵, 남이섬 브랜드맥주인 나미위트비어(NAMI Witbier)를 즐기며 보다 품격 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맥주/음료 할인권도 받을 수 있으니 예약은 필수다.
 

  • 1

  • 2

1

남이섬 풍경엽서

2

그림책놀이터 ⓒ어라운더월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눈여겨 볼 만하다. 오는 8월 25일까지 남이섬에서 판매하는 엽서에 남이섬 여행기를 써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남이섬 눈사람 인형과 눈사람 인형고리를 보내준다. 남이섬 엽서는 아트숍 이매진나미, 아트숍 스노우맨, 아트숍 유니엔유 및 나미숍 남이나루점, 나미숍 가평나루점, 스노우까페, 스윙까페에서 판매하며, 엽서를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그림책놀이터, 남이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엽서 1장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9일이다.

아이들의 정신을 살찌울 수 있는 독서 휴가도 남이섬에선 문제없다. 섬 중앙 그림책놀이터에 위치한 ‘국제어린이도서관’은 세계 100여국의 대사관과 문화원, 작가들로부터 기증된 도서 약 5,000여권을 자유롭게 열람하며 책을 읽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그림책 작가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탐조체험 ‘딱따구리 학교’에서는 까막딱따구리, 원앙, 흰눈썹황금새, 노랑할미새, 호반새, 하늘다람쥐, 파랑새, 꾀꼬리 등 40여종의 남이섬에 사는 새를 직접 만나볼 수 있어 엄마들 사이에선 이미 입소문이 났다.
 

  • 1

  • 2

1

류지움

2

안데르센 그림책센터 ⓒ어라운더월드

남이섬 곳곳에서 펼쳐지는 전시와 공연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매주 토요일 남이섬 노래박물관 지하 1층 류지움에서는 큐레이터의 전시 해설을 통해 각 악기들이 지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으며 악기를 직접 만져보고 연주할 수 있는 재밌고 신나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또 평화랑에서는 한국-덴마크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오픈한 ’안데르센의 동화나라-인어공주부터 백조왕자까지‘ 등 특색 있는 전시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매 주말 진행되는 다양한 장르의 정기공연도 남이섬의 자연과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는 8월에는 퍼포먼스를 곁들인 월드뮤직밴드의 공연과 집시음악, 펑크 재즈 음악, 관객참여형 전통 연희극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공연 및 전시 정보는 남이섬 홈페이지(www.namisum.com)을 통해 알 수 있다.

남이섬 관계자는 “남이섬은 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라며 “고객들이 자연과 문화, 그리고 시원함이 어우러진 남이섬에서 달콤한 여름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본격적인 여름휴가와 여름 방학을 맞아 어디로 떠날건지 아직도 고민중이신가요? 그렇다면 그럴필요가 없어요. 숲 속에서 보고, 즐기고, 먹고, 독서까지..완벽하죠? 이번 여름방학은 낭만의 섬, 남이섬에서 특별하고 달달한 섬캉스로!!!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19년 07월 27 일자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의림지 역사박물관’지역 문화기관 역할 톡톡!, 국내여행, 여행정보 ‘의림지 역사박물관’지역 문화
컨텐츠호감도
같은테마리스트 더보기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지역호감도

”Hello Nami Summer“ 남이섬에서 달달한 여름방학

7가지 표정의 지역호감도 여행정보, 총량, 콘텐츠호감도,
트래블피플 활동지수 지표화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