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가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해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다양한 관광 할인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천곡황금박쥐동굴 새봄맞이 리뉴얼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동해시티투어버스와 망상제2오토캠핑장을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봄철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월 1일부터 운행을 시작한 동해시티투어버스는 주말과 공휴일에 운영되며, 1일 이용권으로 하루 동안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다. 이용권은 동해시티투어버스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50퍼센트 할인 적용으로 1일 이용권의 성인 요금은 기존 5,000원에서 2,500원으로, 청소년 요금은 3,000원에서 1,500원으로 낮아졌다. 이로 인해 관광객들은 동해시티투어버스를 더욱 저렴하게 묵호항, 추암해변, 천곡황금박쥐동굴, 무릉별유천지 등 동해시의 대표적인 명소를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이동 수단 덕분에 관광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망상오토캠핑리조트 내 제2오토캠핑장 캐러반도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4인 기준 요금은 평일 25,000원, 주말 50,000원이며, 6인 기준으로는 평일 35,000원, 주말 60,000원이다. 예약은 동해시 관광지통합예약시스템에서 할 수 있다.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진행되는 50퍼센트 할인은 가족, 연인, 친구들과 부담 없이 봄 여행을 계획하기에 좋은 기회다. 하늘과 바다가 만나는 도째비골스카이밸리, 에메랄드빛 호수를 품은 무릉별유천지, 도심 속 천곡황금박쥐동굴의 신비로운 자연경관, 그리고 일출은 물론 야경까지 아름다운 추암 등 동해의 다채로운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선우 관광과장은 “이번 이벤트가 봄철 여행지로서 동해시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해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동해시티투어버스도 반값 할인, 망상제2오토캠핑장도 반값 할인, 3월엔 동해시에서 반값으로 즐겨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5년 02월 17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