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이 젊은 관광객 유치 등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2018년 변산 파티위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7월 28일부터 8월 4일까지 8일간 변산해수욕장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하는 2018년 변산 파티위크 페스티벌은 EDM 클럽파티, 비어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름휴가를 계획중인 젋은 층의 눈길을 끈다.
부안군이 젊은 관광객 유치 등을 위한 2018년 변산 파티위크 페스티벌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8일간 변산해수욕장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변산해수욕장 관광지 조성사업 제1단계 기반조성에 따른 붐 조성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 강화로 젊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변산해수욕장을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공식행사와 대표파티, 무료 물놀이체험, 제 29회 미스변산 선발대회 등으로 진행된다.
공식행사는 개·폐막식으로 개막식은 오는 28일(토) 오후 8시 30분 변산해수욕장 관광지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개막식에는 아이돌 걸그룹 ‘스위치베리’와 아이돌 남성그룹 ‘에이플’, 퓨전국악팀 ‘나니레’ 등이 축하공연에 나서며 불꽃놀이 등이 펼쳐진다.
대표파티는 EDM 클럽파티와 비어파티, 서커스 매직 파티 등이 변산해수욕장 관광지 특설무대와 노을광장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매일 열려 관광객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폐막식은 오는 8월 4일 오후 9시 변산해수욕장 관광지 특설무대에서 비보잉팀 ‘소울헌터스’와 트로트 가수 조인비씨, 전자현악팀 ‘스텔라’ 등의 폐막공연으로 이뤄진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변산해수욕장 관광지 워터존에서는 에어풀과 에어슬라이드, 페달보트, 원형풀 등 어린이 물놀이 시설이 무료로 운영되며 기타행사로 제29회 미스변산 선발대회가 진행된다.
부안군 관계자는 “이번 변산 파티위크 페스티벌은 서해안을 대표하는 변산해수욕장의 여름 대표축제로 관광객과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아름다운 천혜의 바다 변산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젊은층의 니즈에 맞는 파티형식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변산해수욕장을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DM 클럽파티와 비어파티, 서커스 매직 파티, 무료 물놀이체험, 제 29회 미스변산 선발대회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흥과 아름다운 천혜의 바다 변산의 낭만이 있는 <2018년 변산 파티위크 페스티벌>로 여름휴가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젊음과 패기로 가득한 파티로 한여름의 추억을 남겨보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박옥란 편집국장
발행2018년 08월 01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