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충북본부(본부장 전재근)는 오는 8월 3일 (금) 오후 6시부터 영월 동강둔치에서 지역주민 및 내일로 여행객을 위한 ‘청춘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로 네번째를 맞은 ‘청춘 페스티벌’은 작년보다 더욱 짜임새 있는 구성과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1
2
이번 축제는 시민참여형 공연으로 누구나 무료관람이 가능하며 밸리댄스팀 공연을 시작으로, 내일로 가요제, 폴댄스 공연, 마지막으로 초청 밴드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예선부터 100여팀이 참가하여 역대 가장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4팀의 내일로 가요제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울러, 전체 관람객들 중 추첨을 통하여 당일 오후 10시부터 진행되는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방청권 및 1만원 상당의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하는 추첨식도 예정되어있다.
전재근 충북본부장은 “축제를 지원해준 영월군에 감사드리며, 내일러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만들어가는 ‘청춘 페스티벌’이 지역 관광문화 발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8월 2일부터 5일까지 동강땟목축제가 개최되니 땟목축제 즐기고 내일로 페스티벌도 즐기시면서 재미를 두배 느껴보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도훈 취재기자훈
발행2018년 08월 02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