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1번째를 맞는 2018 춘천국제고음악제가 이달 8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바로크 시대 음악을 들려주는 국내유일 클래식 전문 음악축제로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분위기에 어울리는 음악축제이다.
가을과 어울리는 클래식 선율
춘천시정부, (사)춘천국제고음악제가 주최하고 춘천시문화재단에서 후원하는 행사다.
춘천문화예술회관, 축제극장 몸짓, 국립춘천박물관에서 개최된다. 해외연주자 초청공연, 마스터클래스, 고음악연주자 초청공연, 찾아가는 음악회 등으로 이루어진다.
이 음악제는 바로크 시대 사용했던 악기와 복원된 악기로 일반인이 즐길 수 있도록 재구성해 아름다운 선율을 보여준다. 올해는 서유럽 여러 나라를 따라가며 다양한 바로크 음악을 선사한다.
1
2
3
4
8일 저녁 7시30분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독일 바로크 음악을 시작으로 개막공연이 펼쳐진다. 9일 오후 5시에는 축제극장 몸짓에서 프랑스 바로크 음악이 열린다.
11일 저녁 7시30분 춘천국립박물관에서는 국내 유망 연주자들이 서유럽의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는 라이징스타가, 12일에는 바로크 음악과 함께하는 조선시대 궁중무용을 선보인다.
14일에는 스페인 & 이탈리아 바로크 음악, 15일에는 영국 바로크 음악이 펼쳐진다. 16일 저녁7시에는 이탈리아 바로크 음악이 폐막공연으로 막을 내린다.
특별 공연으로 15일 오전11시 춘천국립박물관에서 바로크 음악과 함께 동화구연을 들려주는 어린이를 위한 음악코너도 선사한다.
전 공연 무료. 선착순이며 문의는 (사)춘천국제고음악제 010-3740-7127로 하면된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이 가을분위기에 딱 어울리는 클래식 선율! 트래블피플들을 춘천 클래식 음악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18년 09월 08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