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의 변화에 시원해지는 금학동은 가을바람과 함께 노란색 해바라기가 관광객들의 큰 기쁨과 동시에 많은 행렬을 이룬다. 이번 금학동 해바라기는 다가오는 제64회 백제문화제과 함께 탐방로와 코스모스 길을 조성되어 눈길과 호응 또한 높다.
금학동 아름다운 노란색으로 물드다..
공주시 금학동(동장 황의정)이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금학생태공원 해바라기 탐방로를 조성해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다. 금학생태공원 해바라기 탐방로는 지난 6월부터 1700㎡ 규모의 유휴지에 금학동새마을회(회장 백중현) 주관으로 새마을 회원들과 금학동 노인회 등 인근 주민, 동 직원들이 함께 힘을 합쳐 조성됐다.(사진제공)
또한, 탐방로 내에 포토존과 안내판을 설치하고 융단을 깔아 탐방로를 걷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했으며, 해바라기 탐방로 옆에는 365㎡ 규모의 코스모스 길을 조성해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황의정 금학동장은 “다가오는 제64회 백제문화제를 맞아 금학생태공원을 방문하는 지역의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금학동새마을회와 함께 해바라기 탐방로와 코스모스 길을 조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금학동에서는 공주생태관광의 중심인 금학동을 알리기 위해 수원지공원길에 집중적으로 화단을 조성하고, 직원들이 함께 정기적인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자연친화적인 금학동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64회 백제문화제와 금학동 코스모스 길에서 아름다운 해바라기도 보며 사진 한 장 찍으면 멋진 추억이 될 거예요.
글 트래블투데이 김혜진 취재기자
발행2018년 09월 15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