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카약, 밴드웨건, 생존수영 등 다양한 해양레저 즐겨 보세요” 해운대구(구청장 홍순헌)는 해운대구 서핑협회와 함께 14~16일 송정해수욕장에서 ‘2018 서핑&해양레저축제'를 연다.
14~16일 송정해수욕장 … 해양레저체험 서핑대회 박람회 등
구는 서핑 명소로 사랑받고 있는 송정해수욕장을 널리 알리는 한편 송정을 사계절 즐길 거리가 있는 관광지로 키우기 위해 이번 축제를 마련했다. 사흘 동안 해양레저 체험, 서핑대회, 해양레저 박람회, 야간서핑, 개막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해양레저 체험은 축제 기간 오전 10시~오후 6시에 열린다. 서핑, 스탠드업패들 보드(SUP), 생존수영, 카약, 바나나보트, 밴드웨건 등 6개 종목을 초등 3학년 이상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전 신청은 전화(051-749-5601)로 하면 되고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2018 해운대구청장배 부산국제서핑대회’도 열린다. 국내·외 서핑선수, 동호인 등 300여 명이 숏보드 오픈, 롱보드 오픈, 초․중․고․장년부 등 9개 부문에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해양레저용품 전시회에는 2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서핑 슈트, 스탠드업패들(SUP)보드 등 해양레저 장비, 의류, 액세서리 등 100여 종을 전시한다. 이 외에도 14~15일 오후 7시~9시 송정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밴드공연, 댄스팀 공연, EDM 파티, 야간서핑대회, 서퍼스 나잇 등의 이색 행사가 송정의 밤바다를 수놓을 예정이다. 개막식은 15일 오후 1~2시에 열린다.
홍순헌 해운대구청장은 “평소 접하기 힘든 다양한 해양레저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를 많이 찾아 달라”며 “앞으로 서핑&해양레저축제를 서핑 메카 송정의 대표 축제로 육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바다와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날이 더 추워지기 전, 딱 맞는 시기에 진행되는 본 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18년 09월 13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