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투데이

지역호감도

설악산 단풍과 함께하는, 제53회 설악문화제 산악페스티벌

속초시는 대청봉을 시작으로 단풍이 곱게 물드는 9월 29일(토)∼30일(일) 이틀간 설악산 일원에서 제53회 설악문화제 산악페스티벌로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단풍 곱게 물든 설악의 매력으로~ 

설악산 단풍

 이번 ‘산악페스티벌’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산악행사 뿐만 아니라, 공연,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29일(토) 오전 9시에 설악산 소공원 특설제당에서 열리는 지역무사안녕과 생활안정을 기원하는 설악 ‘산신제’를 시작으로 ‘설악으로 가자 어울林’, ‘산악인 추모제’ 및 ‘갈뫼 숲속 시화전’, ‘산악장비 전시회’와 포토존 및 스마트폰 출력소 부스존 등이 행사기간 운영된다. 

30일(일)에는 내설악과 외설악을 연결하는 백두대간의 하늘나라로 불리는 ‘설악산 마등령 오르기 대회(백담사∼오세암∼마등령~소공원)’가 진행되며 오후 4시 30분 설악산 소공원에서 산악페스티벌 시상식으로 마무리 된다.

속초시 관계자는 “설악산 단풍과 함께하는 제53회 설악문화제 산악페스티벌 행사에 시민 및 관광객들이 많이 참여하셔서 우리나의 명산 설악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도 누리고 함께 어우러진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 고 전했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가을하면 단풍의 계절, 알록달록 곱게 물든 아름다운 단풍과 함께 하는 설악문화제가 트래블피플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설악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곱게 물든 단풍의 매력속으로 빠질 준비 되셨나요? 떠나볼까요?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18년 09월 28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