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에서 놀고양~ 원마운트에서 여름을 두 배로 즐기는 법, 국내여행, 여행정보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경기도 고양시 지역호감도

고양에서 놀고양~ 원마운트에서 여름을 두 배로 즐기는 법


햇빛 쨍쨍한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물놀이만큼 좋은 것이 있을까? 더위에 지친 사람들을 시원하게 해 줄 워터파크가 여기 고양에 있다! 고양에선 햇빛 쨍쨍한 여름을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는데. 신개념 복합 문화 공간인 원마운트에서 보내는 특별한 여름나기를 소개하고자 한다. 

                    
                

꿈의 놀이터에서 즐기는 여름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한때 인기를 끌었던 광고문구이다. 이제는 일한 만큼 쉬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식이 커지며 현대인의 삶의 질은 점차 향상되었다. 이에 레저산업도 크게 성장하였는데 그 중 테마파크가 매우 큰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의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많은 이용객들로 붐빈다.

다양한 테마파크의 종류 중 특히 워터파크의 인기는 매우 높다. 워터파크는 물을 주제로 형성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써 단순한 물놀이뿐만 아니라 휴식과 다양한 체험 그리고 건강까지 어우러져 놀이와 스포츠가 결합된 형태라고 할 수 있다. 특히 1년 내내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경기 고양시에도 이러한 테마파크이자 ‘대형 놀이터’라 불리는 곳이 있으니 바로 원마운트이다. 원마운트는 ‘365일 신나는 도심 속 꿈의 놀이터’를 내세우며 고양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다.

 

물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윌링더비쉬는 지상 50m 상공에서 360˚ 회전하면서 내려오는 고공 슬라이드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원마운트는 접근성이 매우 좋아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수도권 지하철이 닿아 자가용 없이 방문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 지하철 3호선 주엽역에서 하차해 10분 간격으로 오는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거나 마을버스를 타면 금방 도착한다. 주엽역과 원마운트 간의 직선거리는 700m 이내로 매우 가까운 편.

실내와 실외로 나누어져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데 실내시설은 1년 내내 이용이 가능하지만 실외시설은 시즌인 8월 중순까지만 이용 가능하니 시즌이 끝나기 전에 서둘러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모험심을 자극하는 다양하고 역동적인 시설을 즐길 수 있는데, 특히 100미터 길이의 워터슬라이드인 ‘에버슬라이드’ 역시 꼭 타봐야 할 명물이다. 

더 오래 놀기 위해서는 신나게 놀다가도 잠시 쉬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원마운트 내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우나탕이나 건식도크와 같은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물놀이 중 피로를 풀기에 좋다. 또, 텐트를 대여할 수도 있고 닥터피쉬 체험도 가능하니 물놀이에 잠시 실증이 난다면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이렇게 다양하게 구비된 시설들은 물놀이뿐만 아니라 여행의 느낌도 물씬 느낄 수 있게 한다.
 

시원한 여름을 더 시원하게!

  • 1

  • 2

1

스노우파크에서는 동물썰매를 체험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2

사계절 눈이 내리는 눈썰매장으로 한 겨울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여름이라고 물놀이만 하는 것은 너무 평범한 것은 아닐까? 원마운트는 평범한 것을 거부한다. 한여름에도 겨울을 느낄 수 있는 겨울 테마파크인 ‘스노우 파크’가 있기 때문이다. 스노우파크에 들어서면 겨울왕국에 온 듯 새하얀 세상에서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에 워터파크를 방문했던 이용객이라면 스노우파크도 무료로 입장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꼭 체크해두면 좋을 것. 또, 다른 이벤트로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내는 이들을 위한 야간오픈도 있다. 여름 시즌에만 진행하는 것으로 BBQ파티, 빛 축제, 풀사이드 폼파티가 열린다. 

원마운트는 다양한 시설이 우리를 자극해 한 여름의 더위를 싹 잊게 한다. 또한 키즈존과 다양한 휴식공간이 있어 유아들이 이용하기에도 편하며, 전 나이대가 이용하기에도 좋다. 깨알 정보 tip이 있다면 온라인 예약 시 현장 무인 발권기를 통해 대기 줄 없이 바로 입장가능하다고 하니 시간을 아껴 더 알차게 놀면 좋을 것이다. 고양에서 즐기는 여름나기, 이 정도면 완벽하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
 

트래블아이 쫑마크
  • 로얄오차드 버라이어티

    [여행선물] 로얄오차드 버라이어티

    트래블피플의 여행길 ‘힐링메이트’가 되어 줄 마법사! 트래블피플의 기분에 따라, 무려 열 가지의 마법을 선사하는 ‘로얄오차드’를 소개합니다. 차 한 잔의 여유가 가져다 줄 마법 같은 변화, 향과 맛까지 좋은 '로얄오차드'로 기분 좋은 순간이 가득한 여행길을 꿈꿔보시길 기원합니다~^^
    상품 보러 가기

트래블피플 김지수 파워리포터

발행2015년 08월 07 일자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완주군 아원고택, 구이안덕마을 웰니스 관광지 선정, 국내여행, 여행정보 완주군 아원고택, 구이안덕마을
컨텐츠호감도
같은테마리스트 더보기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지역호감도

고양에서 놀고양~ 원마운트에서 여름을 두 배로 즐기는 법

7가지 표정의 지역호감도 여행정보, 총량, 콘텐츠호감도,
트래블피플 활동지수 지표화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