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를 품고 있는 곳, 울릉군의 당일코스1, 국내여행, 여행지추천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트래블아이 특집
전체 문화 탐사 명물
시티투어

독도를 품고 있는 곳, 울릉군의 당일코스1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울릉군은 도시 자체가 하나의 커다란 관광지이다. 발길이 닿는 곳마다 독특한 볼거리가 가득하니, 울릉군을 돌아보는 일은 즐거울 수밖에 없다. 울릉군에는 독도가 포함되어 있어, 독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기도 하다.

pdf다운로드

컨텐츠호감도

지역호감도 경북 울릉군
스팟타이틀

코스기본정보

상세스팟정보

상세스팟정보

  • 1
    어린이대공원,국내여행,여행지추천
    어린이대공원

    어린이대공원은 53만여㎡의 넓은 공간 속에 동물원, 식물원, 놀이동산 및 다양한 공연시설과 체험공간이 가득한 어린이 ‘가족 테마공원’이다. 백곰, 남미물개, 물범 등 바다동물을 비롯해 코끼리, 사자, 호랑이 등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또 286종의 온실식물과 66종의 야생화가 전시돼있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어린이대공원은 53만여㎡의 넓은 공간 속에 동물원, 식물원, 놀이동산 및 다양한 공연시설과 체험공간이 가득한 어린이 ‘가족 테마공원’이다. 백곰, 남미물개, 물범 등 바다동물을 비롯해 코끼리, 사자, 호랑이 등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또 286종의 온실식물과 66종의 야생화가 전시돼있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소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16 서울어린이대공원
    연락처02-450-9311

  • 2
    워커힐 길,국내여행,여행지추천
    워커힐 길

    워커힐 길은 광나룻길에서 워커힐아파트에 이르는 길이다. 봄에는 벚꽃이 만개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여름에는 생태지역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울창한 숲을 이룬다. 가을에는 낙엽으로 인해 가을의 정취를 풍기는 아름다운 길이다. 워커힐 길의 이름은 이 길이 광장동에 있는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앞에 이르는 길인 데서 비롯됐다. 워커힐 길은 광나룻길에서 워커힐아파트에 이르는 길이다. 봄에는 벚꽃이 만개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여름에는 생태지역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울창한 숲을 이룬다. 가을에는 낙엽으로 인해 가을의 정취를 풍기는 아름다운 길이다. 워커힐 길의 이름은 이 길이 광장동에 있는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앞에 이르는 길인 데서 비롯됐다.

    주소서울특별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연락처02-450-1114(광진구청)

  • 3
    아차산,국내여행,여행지추천
    아차산

    아차산 높이 287m의 나지막하고 아기자기한 산이다. 산세가 험하지 않아 사계절 등산로로 이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동시에 ‘고구려 유적 보고’로써 아차산성과 보루 등 삼국시대 유적이 남아 있어 역사문화 기행지로도 많은 여행객들을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아차산길을 걸으면 자연과 하나 되는 듯 기분을 갖는다. 연인이 데이트하기 적당한 장소다. 아차산 높이 287m의 나지막하고 아기자기한 산이다. 산세가 험하지 않아 사계절 등산로로 이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동시에 ‘고구려 유적 보고’로써 아차산성과 보루 등 삼국시대 유적이 남아 있어 역사문화 기행지로도 많은 여행객들을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아차산길을 걸으면 자연과 하나 되는 듯 기분을 갖는다. 연인이 데이트하기 적당한 장소다.

    주소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아차산
    연락처02-450-7782

상세스팟정보

지도 보기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